• HOME > 고객센터 > FAQ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구입이 가능한가요?
A 회원과 비회원 모두 상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저희 아망떼가 제공하는 다양하고 즐거운 서비스와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또한 신상품,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편안하게 E-Mail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아망떼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주문서작성] 페이지의 "4번 결제수단" 적립금란에서 원하시는 금액만큼 입력하거나
우측의 '전액 사용'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적립금이 정상 적용, 사용되면 총 결제금액이 사용한 적립금 금액만큼 차감되어 표기되니
확인 후 결제바랍니다.
Q 무통장입금 주문 후 주문취소를 희망하는데 이미 적립금가 차감되었어요.
A 주문시 적립금를 사용하면 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 모두 사용 직후 적립금이 차감됩니다.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카드결제는 적립금이 자동 환원되지만, 입금이 완료된 무통장입금 주문건은 적립금 환원조치가
필요하니 고객센터(1588-293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변경 및 취소하고 싶어요.
A 미입금 상태에서는 [배송조회]상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사항에 대한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1:1고객상담문의나 고객센터(1588-293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단, 카드결제의 경우 변경이 불가능하며 주문한 제품을 전부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Q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알고 싶어요.
A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로 가시면 '최근주문내역'을 확인 하실수 있으며, [주문/배송조회]로
가시면 주문 및 배송내역을 '기간별 조회' 하실수 있습니다.
Q 결제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A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중 한가지의 주결제 방법과 추가로
아망떼 적립금 사용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배송비는 당일 기준, 30,000원 미만 구매시 배송료 3,000원을 고객님께서 별도 부담해주셔야 하며,
30,000원 이상 구매시에는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택배비가 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1박스당 3천원 ~ 8천원)
Q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A 주문하신 후 배송지를 변경하시려면 미배송 상태에서 고객센터(1588-2933)로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가능합니다.
(단, "집하중"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오니 반품하신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Q 반품/교환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A 반품 및 교환은 제품 수령후 20일 이내에 신청 가능하며, 제품의 세탁 또는 사용후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시에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단, 상품불량, 파손, 주문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시 무료입니다.)
단, 패브릭샵 제품은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합니다.

어떠한 사유라도 사용, 설치, 세탁하신 상품의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 합니다.
(세탁및 사용전 미리 제품의 색상/사이즈를 확인, 이상유뮤를 꼭 체크하신후 사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섬유의 특성상 단순사용을 할 경우라도 오염및 향기가 베인경우 교환/반품처리가 불가능하시며,

사용흔적(머리카락 발견및 섬유유연제 사용등)이 있는 경우에도 반품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
교환은 동일상품의 색상 변경만 가능하며, 타사품( 제품자체의 변경, 사이즈 변경 등) 으로는
처리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배송받은 제품에 하자가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센터(1588-2933)에 문의해 주시면 제품에 따라 신속하게 교환 및 수선을 해드립니다.
회원가입 상품정보 주문정보 결제정보 배송정보 교환/반품/환불 상품평/적립금/쿠폰 기타 1:1상담문의 1:1문의내역 ID/PW문의 주문/배송조회 비회원 배송조회 입금/결제 배송문의 교환/반품문의 취소문의 상품문의 기타문의